제23회 교내 라켓볼 대회 개최
제23회 교내 라켓볼 대회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09.12.09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호(물리 04) 학우 A클래스 우승
▲ 경기 후 참가자들의 모습.


제23회 교내 라켓볼 대회가 11월 28일 체육관 라켓볼장에서 43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라켓볼 동아리 IMPACT가 매년 주최하는 이 대회는 학부생ㆍ대학원생ㆍ교직원 등 우리대학 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실력에 따라 AㆍBㆍC클래스와 여자부로 나뉘어 조별 예선 리그와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결승전은 11점 3세트 3판 2선승제로, 그 외 경기는 15점 단판으로 진행되었다.

경기 결과 △A클래스 장재호(물리 04) 학우 △B클래스 배종호(전자 07) 학우 △C클래스 김동우(전컴 09) 학우 △여자부 나경윤(생명 통합 08) 씨가 각각 클래스별 우승을 차지했다. 부문별 1~3위에게는 라켓과 가방 등 소정의 상품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는 역대 대회 중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다. 이번 학기에 라켓볼 수업이 다시 시작되어 많은 학우들의 라켓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대회 사상 최초로 여자부도 열렸다. 참가자가 많아서 다음 경기까지 한 시간이나 기다리기도 했으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 상품권으로 대체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IMPACT의 박진영(기계 08) 회장은 “라켓볼 수업 재개로 학우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개인적으로 라켓볼을 취미로 즐기는 학우들이 늘어나 기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