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상을 위한 소망과 다짐을 함께하며
새로운 일상을 위한 소망과 다짐을 함께하며
  • 직장발전협의회 근로자 대표 권진혁
  • 승인 2022.01.07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발전협의회 근로자 위원(대표 권진혁, 가운데)
▲직장발전협의회 근로자 위원(대표 권진혁, 가운데)

친애하는 포스텍 가족 여러분! 2022년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모든 구성원 여러분과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고 있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교수, 학생, 연구원, 직원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2년 초입에서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코로나19 사태라는 예상치 못한 위기 속에서 사투했던 대학 구성원들의 모습이 선명합니다. 비대면 수업을 준비하고, 대학 곳곳을 방역하고, 격리자에게는 도시락을 전달하는 등 구성원들이 서로 격려하고 배려하며 힘을 합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22년이 어떤 해가 될지 예측하기는 쉽지 않지만, 지금처럼 슬기롭게 힘을 모아 노력한다면 우리대학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발맞춰 이번 9기 직장발전협의회에서도 직원들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력으로 세대 간의 화합을 도모해 대학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도 합니다.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올 한해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직장발전협의회 근로자 
대표 권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