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동아리 문화제 개최
제 2회 동아리 문화제 개최
  • 승인 2000.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6일 동안 '제 2회 동아리 문화제'가 열렸다. 동아리 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번 동아리 문화제에는 총 11개 동아리가 참가했다. 이번 문화제는 각 동아리들이 1년 간 활동한 모습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문화제 기간에 가장 중심이 된 행사는 공연과 전시회였다. 삶터가 문화제의 시작을 알리는 사물놀이 공연을 가졌으며, 스틸러와 댄스 동아리인 Ctrl-d가 각각 문화제 기간 중 정기 공연을 가졌다. 전시회로는 참글과 빛노을 그리고 매니아에서 각각 1년 동안 만들었던 작품들을 아틀라스 홀에서 문화제 동안 전시했다. 파워 온 역시 아틀라스 홀에서 라인트레이서와 마이크로 마우스를 12~13일 동안 시연했다. 야생조류연구회에서는 야생조류사진 전시회를 도서관 앞에서 가졌다. 이 외에도 포커스에서는 중강당과 LG동에서 4일간 Queer를 주제로 한 ‘Queer 영화제’를 열었다. 모데라토에서는 뮤지컬 ‘캣츠’를 상영했다. 이번 문화제를 주최한 동아리 연합회 측에서는 동아리방꾸미기와 안내 책자를 이용한 경품 행사를 가졌다.

이번 동아리 문화제는 아직은 시작이라 부족한 면도 있고 많은 동아리가 참여하지는 못했으나 다른 축제에 못지 않은 학생들의 참여와 반응을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