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제휴 할인업체, 포스테키안의 맛 집
우리대학 제휴 할인업체, 포스테키안의 맛 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6.04.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업체 수는 감소했으나 단기 이벤트성 계약을 추가할 예정
총학생회 중앙집행위원회 산하 대외협력국은 매년 학생들의 방문이 잦은 업체 또는 새로 생겨난 업체들과 제휴 계약을 맺는다. 이 계약은 1년 단위로 이루어지는데, 올해 음식점 9업체, 생활 관련 2업체 등 총 11곳의 업체와 계약을 맺었다. 이 우리대학 제휴 할인업체들은 육거리, 대이동, 효자시장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하며, 학생증을 제시해야 할인이나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할인업체는 작년 제휴 할인업체 ‘PO-SHOP’으로 계약했던 24군데와 비교해 감소했다. 이에 대해 대외협력국장 김정원 학우(생명 14)는 “이전에는 표면적으로는 계약이 많았으나 실제로 홍보가 잘 안되었고, 올해는 집중적으로 학생들이 많이 찾는 업체의 홍보 효과를 확대하는 방향으로 계약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대신 11군데의 기본 계약업체에 추가해, 매달 한두 달의 단기 이벤트성 계약을 맺어 줄어든 계약업체 수를 보충하며 업체 홍보 효과를 높이고 학생들의 흥미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대상 업체는 대외협력국 계약 할인업체 관련 정보를 소개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포스테키안의 맛 집(이하 포맛)’에 공지되며, 학생들에게 배부된 명함 크기의 계약업체 목록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이벤트성 계약업체가 추가될 경우 포맛 페이지에 업로드되며 학생식당 포스터와 학생회관 바닥 공고를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