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동호회 포스콕, 창립 1주년 기념 대회
배드민턴 동호회 포스콕, 창립 1주년 기념 대회
  • 오준렬 기자
  • 승인 2014.09.2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모임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 진행
지난 4일 우리대학 체육관 주경기장에서 배드민턴 동호회 포스콕(Postech communication)이 창립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었다.
포스콕은 작년 9월 1일 창단한 배드민턴 동호회로 우리대학 구성원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9월 5일 첫 정기전을 시작으로 매달 첫째 주 목요일마다 우리대학 체육관 배드민턴 코트에서 정기 모임을 갖고 있고, 매주 목요일에는 자유로운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포스콕 회장 최재혁(대학원업무팀) 씨의 개회 선언과 배동진 부장의 축사로 시작됐다. 경기는 보통 배드민턴과는 달리 복식으로만 진행되는 생활체육 배드민턴 형식을 따라, 2:2 복식으로 셋팅 없이 25점 풀리그전으로 치러졌다.
1부 게임에서는 미리 정해놓은 파트너와 함께 조별 경기를 가졌고, 2부 게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이 진행됐다. 이벤트 게임에서는 남녀 성대결을 펼치기도 했고, 여러 방식으로 팀을 구성해 배드민턴 대결을 하기도 했으며, 제비뽑기를 통해 무작위로 파트너를 추첨해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경기가 종료된 뒤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게는 시상이 주어졌고, 박정원(구매혁신 TFT) 씨의 폐회 선언을 끝으로 포스콕 창립 1주년 기념 대회가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