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2020을 향한 힘찬 발걸음
VISION 2020을 향한 힘찬 발걸음
  • 김준영 / 컴공 04
  • 승인 2007.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丁亥年의 황금빛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06년은 POSTECH에게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우리대학이 스무 살을 맞이하여 성인으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한 해였습니다. 개교 2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VISION 2020 선포식과 선배님들을 위한 홈커밍데이, 개교기념일 행사와 POSTECH EXPO를 성공적으로 치렀습니다. 또한 국제관·여학생기숙사·포항지능로봇연구소 건설 현장을 보며 우리대학이 한걸음 더 발전해 나아가는 모습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대학의 로고 ‘POSTECH’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금년에는 작년에 추진되었던 ERP 엔진 도입, 국제관과 포항지능로봇연구소 건물의 완공으로 VISION 2020의 실현을 향해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 한걸음을 위해서 우리 POSTECH 구성원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인삼각 경기와 같이 모두의 방향과 발걸음이 일치해야만 목표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내년 21대 총학생회 ‘바를 情’에서는 구성원들 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며, 공약으로 내세운 ‘투명’이라는 키워드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학생은 물론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丁亥年년은 POSTECH의 발전에 큰 획을 그을 수 있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POSTECH 구성원 여러분들 건강하시고, 원하는 뜻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