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아닌 ‘우리’의 대학 생활을 공유해보자
‘나’가 아닌 ‘우리’의 대학 생활을 공유해보자
  • 최태선 기자
  • 승인 2016.05.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혁신센터, “포스테키안 경험사례 공모전” 실시
우리대학 교육혁신센터가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경험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학생활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다양한 영역의 경험들을 다른 학생들과 공유하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학부 기간 중 겪었던 어려움을 공유하면서 대학생활 중 힘든 부분이 자신만의 문제가 아님을 인식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주제는 ‘수업을 통한 경험’, ‘교내외 활동 경험’ 그리고 ‘자신의 심리 및 정서적 어려움 극복 경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고, 복수 지원이 가능하다. 주요 일정은 △접수 마감: 5월 15일까지 △ 원고 마감 5월 17일까지 △발표회: 5월 27일로 진행된다. 1차 원고 심사를 거쳐 발표자로 선정된 학생들 중에서 △최우수상(1인) 15만 원 △우수상(2인) 13만 원 △장려상(3인) 10만 원 △참여상 5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교육혁신센터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시절의 다양한 경험들이 그냥 흘러가지 않고, 자신의 배움의 과정이며, 성장의 과정으로 인식되어 의미 있는 발자취가 되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내회보 및 교육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