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행사 성황리 개최
홍보행사 성황리 개최
  • 승인 2000.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차 16일, 정시 27일 까지 원서 접수

우수한 신입생들을 유치하기 위한 입시설명회, ‘Welcome to Postech’ 등 다양한 홍보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있었던 입시설명회에는 전년도에 비해 25%가 증가한 총 천 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우리 학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행사는 우리대학소개 뿐 아니라 이번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소개와 함께 다양한 질문과 응답 등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우리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Welcome to Postech’에는 작년의 3배인 324명의 학생 및 학부모가 참가했다. 이렇게 전년도에 비해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한 데에는 우리학교에 대한 관심과 함께 수능 변별력의 약화로 인한 불안감이 가중되었고 매년 여름 있었던 초청견학 행사가 폐지되면서 우리학교를 직접 방문할 기회를 갖고자 했던 이들이 ‘Welcome to Postech’에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예상보다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로 참가자 숙박에 큰 곤란을 겪어 학기 중 행사의 어려움을 나타냈다.

우리대학 2001학년도 특차 모집은 이번 달 13부터 16일까지 접수받고 정시모집은 26일부터 29일까지이며, 올해부터 원서는 원서료없이 전국 한빛은행지점 및 인터넷을 통해 교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