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미래기술 최고경영자과정(PAMTIP) 가을학기 개강
포스텍 미래기술 최고경영자과정(PAMTIP) 가을학기 개강
  • 김윤식 기자
  • 승인 2015.10.0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7기 입학 축하 리셉션 진행돼
2015학년도 PAMTIP 미래기술 최고경영자과정 가을학기의 개강을 기념하고 제 37기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리셉션이 지난 9월 22일 오후 6시 국제관 Grand Ballroon에서 진행됐다. 리셉션에는 조무현 부총장과 국내 정계, 경제계 인사들과 교직원 등 총 51명이 참석했다. 개회사로 시작한 1부 행사는 전치혁 PAMTIP 주임교수의 인사말과 이상해 총동문회 회장, 김동원 36기 회장의 축사를 거쳐 배지 달아주기 행사 및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2부에는 PAMTIP 37기 입학생인 박명재 국회의원의 특강이 이어졌다.
박명재 국회의원은 “성취하는 삶, 성공하는 CEO”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박 의원은 특강에서 성공의 조건으로 ‘운(運)’을 꼽았으며, 입학생들에게 다가오는 행운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가지라고 당부했다. 성공하는 리더십을 갖기 위해서는 감사하는 습관과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 그리고 창조적인 혁신 정신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PAMTIP은 21세기 사회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탁월한 리더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1994년 시작되었으며, 처음엔 6개월 과정으로 개설되었으나 2007년부터 1년 과정으로 이수 시간이 늘어났다. 우리대학 교수진을 포함해 경영ㆍ경제ㆍ문화 등 여러 분야의 정상급 교수진과 명사들의 강의, 수강생들 간의 친목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고 있으며, 수료생들은 현재 지역사회 각계각층에서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