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자치단체장 선거일… 변함없는 단독후보 출마
내일은 자치단체장 선거일… 변함없는 단독후보 출마
  • 김동철 기자
  • 승인 2013.11.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학년도 학부총학생회 자치단체장 선거가 7일인 바로 내일 열린다. 총학생회장-부회장 후보로는 조재연(창공 12)-이준호(기계 12) 학우, 기숙사자치회장 후보로는 배성한(기계 12) 학우, 총여학생회 회장-부회장 후보로는 박진이(산경 12)-박주영(기계 12) 학우가 모두 단독후보로 출마하여, 선거는 경선 없는 찬반 투표로 실시된다.
조재연-이준호 총학생회장단 후보는 ‘Lively Encouraging Twenty-eighth Student council 樂’이라는 의미의 ‘Let’s 樂’을 모토로, △문화 △소통 △복지 △대외 △꿈 등 5가지를 키워드로 이와 관련된 공약들을 내세웠다.
배성한 기숙사자치회장 후보는 △효율적인 소통체계 △안전한 기숙사 △투명한 기숙사자치회 만들기를 공약으로 제시했다.
박진이-박주영 총여학생회장단 후보는 ‘말하기 듣기 쓰기’를 모토로, △여학생들을 대신하여 학교에 말하기 △여학생들의 의견을 듣기 △여학생들의 의견을 기초로 한 사업 구상하기(쓰기)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지난 4일 오후 7시 30분에 무은재기념관 307호에서 진행된 합동연설회에서 각 자치단체장 후보들은 공약을 발표하고 참여한 학생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선거는 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학생회관, 기숙사 21동, 지곡회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