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테키안, 창의력을 맘껏 펼치다!
포스테키안, 창의력을 맘껏 펼치다!
  • 허선영 기자
  • 승인 2012.12.0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손영섭ㆍ이기훈ㆍ이도엽 학우의 ‘오에스’ 팀 우승

   

▲리더십센터가 주최하는 제2회 Creative Contents Contest 의 참가자들

리더십센터가 주최하는 제2회 Creative Contents Con- test(이하 C.C.C.)에서 손영섭(물리 10)ㆍ이기훈(신소재 11)ㆍ이도엽(산경 11) 학우로 구성된 ‘오에스’ 팀이 1등을 거머쥐었다.
우리대학 학우의 기획력 증진과 더불어 다양한 리더십 역량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개최된 C.C.C.는 창의력&기획력 스쿨과 발표대회로 꾸려졌으며, 총 22개 팀이 참가 신청했다.
참가팀은 11월 11일까지 기획서 및 요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예선 서류 심사가 이루어졌다. 이를 통과한 △3/4 △박현섭과 Friends △오에스 △작은하마 △추진력 대장△고버클 6개 팀은 11월 23일 무은재기념관에서 본선 발표 대회를 치렀다.
‘오에스’ 팀은 ‘공대생의 감성을 기르기 위한 지곡 야경 프로젝트’를 주제로 발표했고,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1등을 차지했다. 이어 2등으로 장혜지(산경 11)ㆍ박진이(단일 12)ㆍ한종윤(화학 10)로 구성된 ‘3/4’팀의 ‘감각적이고 즐겁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캠퍼스 조성’이, 아이디어 상으로 고동현(신소재 10)ㆍ백승미(신소재 11)ㆍ장한솔(산경 11)로 구성된 ‘고버클’팀의 ‘메아리- 폭풍의 언덕과 함께 영화를’이 선정됐다.
본선 당일 △1등 팀은 장학금 90만 원 △2등 팀은 장학금 60만 원 △아이디어 상 수상 팀은 장학금 30만 원을 수상했고, 후에 평가서를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됐다.
대회에 참가한 ‘오에스’팀의 손영섭 학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구체화하는 과정 하나하나가 모두 즐거웠다. 좋은 경험이었고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