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의 문화와 가치, 새내기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우리대학의 문화와 가치, 새내기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 이재윤 기자
  • 승인 2012.10.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새준위 준비위원장에 정문현-최정훈 후보단 선출
2013년도 신입생을 맞이하는 새내기 새로배움터(이하 새터)의 준비를 위한 새터 준비위원회(이하 새준위) 위원장-부위원장으로 정문현(컴공 10)-최정훈(전자 10) 학우가 선출됐다.
정문현-최정훈 학우는 지난 9월 24일 무은재기념관 307호에서 새준위 위원장단을 선출하기 위한 열린토론회에 후보단으로 출마해 류세희(물리 09)-이현우(물리 11) 후보단과 경선을 벌였다. 두 후보단은 토론회를 통해 차회 새터에서의 활동계획과 비전 등을 발표했고,  RA, 분반대표자협의회, 동아리연합회, 생각나눔 소속 및 역대 새준위 위원장단 등으로 구성된 패널이 질의응답을 통해 각 후보단의 자질을 평가했다. 열린토론회 이후 패널 투표를 진행한 결과 정문현-최정훈 후보단이 새준위 위원장단으로 추천됐고, 이튿날 열린 대표자운영위원회의에서 인준을 받아 선출이 확정됐다.
정문현 위원장은 열린토론회를 통해 “학생단체, 학교기관 및 외부업체 등 직ㆍ간접적으로 새터에 참여하게 될 단체와의 매끄러운 의사소통이 중요하다”며 “우리 학교의 문화를 새내기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보람 있는 새터를 준비할 것”이라며 목표를 밝혔다.
DIY(Do It Yourself)를 모토로 내건 정문현-최정훈 위원장단은 앞으로 11월 중 새준위를 구성하고 겨울방학 기간에 행사 기획과 준비를 거쳐 오는 2013년 2월 새터를 주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