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ER’, 한동대와 축구 교류전 가져
‘KAISER’, 한동대와 축구 교류전 가져
  • 김정택 기자
  • 승인 2010.05.19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야 교류 확대 희망
▲ KAISER와 H-MILAN간의 축구 교류전

지난 5월 8일 오후, 우리대학 운동장에서 축구 동아리 KAISER와 한동대 축구 동아리 H-MILAN 간의 축구 교류전이 열렸다. 대학원생으로 이루어진 OB팀과 2학년 이상의 학부생으로 이루어진 YB팀, 1학년 학부생으로 이루어진 루키팀 간의 경기가 열렸다. OB팀 2경기, YB팀 2경기, 루키팀 2경기가 열렸고 동아리 전체 학생으로 구성된 팀으로 1경기가 열렸으며, 한 경기당 25분씩 진행되었다.

YB팀의 경기로 교류전이 시작되었는데, 경기 초반부터 한동대 축구 동아리에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우리 축구 동아리 골키퍼의 멋진 선방으로 동점을 유지하다가 경기 후반에 두 골을 내주면서 2:0으로 패했다.

YB팀 다음 경기로 열린 루키팀 경기에서는 25분 동안 슈팅을 두 번밖에 시도하지 못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패했다. OB팀은 멋진 경기를 선보이며, 축구 동아리 KAISER에게 첫 번째 승리를 가져다주었다.

축구 동아리 KAISER는 한동대 축구 동아리 H-MILAN 과의 7경기를 치뤄 2경기에서 승리했다.

KAISER의 이장욱(신소재 08) 주장은 “같은 지역이라도 자주 볼 수 없는 대학생들끼리 모여 축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었으며, 앞으로는 축구 이외에 다른 분야에서도 교류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교류전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