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관 미끄럼틀 운영 시작
학생회관 미끄럼틀 운영 시작
  • 박민해 기자
  • 승인 2018.04.18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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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 총동창회 IT서비스팀 PODO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Geekoncampus’에서 2014년부터 진행했던 캠퍼스 미끄럼틀 설치 프로젝트가 4년 만에 완수됐다.

지난달 20일 프로젝트 매니저 박진우(신소재 14) 학우는 POVIS 학생 라운지와 페이스북 POSTECH 총학생회 페이지를 통해 학생회관 미끄럼틀 운영 시작을 알리는 글을 게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일간 미끄럼틀 설치 공사가 진행됐고, 안전 시설물 설치 및 시범 운영을 거쳐 지난달 21일부터 우리대학 구성원들이 미끄럼틀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미끄럼틀은 총학생회 사무실 지킴이 시간과 같은 평일 오전 10시 50분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운영된다. 시설물을 훼손하는 경우나 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를 대비해 CCTV가 함께 설치됐으며, 시설물이 파손된 부분을 발견하면 즉시 총학생회 사무실이나 시설운영팀에 연락하면 된다.

박진우 학우는 미끄럼틀을 이용할 때의 안전 수칙과 주의 사항을 당부하면서, 프로젝트 기부자를 포함한 우리대학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