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발전전략 실행 및 행정효율화 워크숍
대학발전전략 실행 및 행정효율화 워크숍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장, 학과 담당 대상 … 주요 추진상황 발표
대학발전위원회(위원장 남인식 부총장)에서는 지난 11, 12일 이틀간 우리대학 평해 연수원에서 ‘대학발전전략 실행 및 행정 효율화의 적극적 추진을 위한 행정부서 팀장 및 학과담당 워크숍’을 가졌다.

남인식 부총장과 김두철 행정처장, 팀장 및 담당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는 △대학발전전략 실행계획 추진현황(최학순 대학발전추진팀장) △6시그마란 무엇인가(원종복 총무인사팀장) △포스텍 비전 2020 달성을 위한 PI/ERP 추진 검토(안)(권오헌 재무회계팀장) 등 추진 중인 현안에 대한 실무팀장의 발표와 함께 참가자들의 제언과 토론이 있었다.

남 부총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포스텍이 2020년 World Top Class University가 되기 위해서는 좋은 교수, 좋은 학생, 좋은 인프라와 함께 그것을 뒷받침하는 행정직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개교 당시의 마음을 되살려 다시 한번 포스텍의 발전을 위해 매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 참가자들의 상당수는 “대학발전전략 추진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고, 여러 가지 현안에 대해 다른 부서와 의견 및 정보를 공유하는 등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이 같은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을 제안했다.